카테고리 없음

나트랑 날씨 월별로 알아봄 !

초l선생 2019. 1. 28.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봄청년 입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나트랑 월별 날씨를 알아봤습니다 !



먼저 나트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연중 300일 이상 맑은 날씨를 볼 수 있는 나트랑은 휴양지로서 최상의 날씨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단, 습도는 항상 높은편....80%ㅠㅠ


3~4월은 여행 최적기 이며, 덥지만 관광객이 몰려 크고 작은 행사가 많은 7~8월도 여행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그렇다면 월별로 나트랑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



우기가 지나갔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서늘한 편에 속한다고합니다. 한낮을 제외하곤 해변에 들어가기는 살짝 추운 날씨에 속합니다. 여름 옷을 챙기도록 하시면 좋겠고, 여분으로 긴 팔 겉옷을 챙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온이 점차 올라갑니다. 화창한 날씨와 따뜻한 온도가 유지됩니다. 연중 가~~~장 좋은 날씨죠. 한여름 옷을 준비하고 챙이 넓은 모자도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5월과 6월 입니다. 4월에 비해 낮 기온이 30도 이상되며 밤 기온 역시 25도 이상으로 올라갑니다. 자외선 지수도 높아 모자, 선크림,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옷차림은 시원한 여름 옷이 적당합니다.



나트랑의 한여름 날씨가 되겠습니다. 습도도 높고 기온도 높아 땀이 많아 불쾌지수도 높아지겠습니다. 여분의 속옷을 많이 준비하는 것도 좋겠죠 ? 햇볕도 강렬해 모자, 선크림과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우기를 앞드로 저녁이면 서늘해지며 때로는 이른 우기가 시작되기도 합니다. 한국으로 따지자면 7~8월 장마철이 라고 생각하셔도 될것같네요. 스콜성 비가 지나가면 더위를 식혀주기 때문에 시원해지긴합니다. 여름 옷차림이 적당하며 비 오는 날이 많아져 우산, 우비는 필수로 챙기시는것이 좋습니다.



낮 온도가 30도 이하로 떨어지면서 시원한 날씨를 보입니다. 강수량은 높지만 비가 계속 내리는 것은 아닙니다. 하루 1~2차례 정도 내리니까 날씨가 좋을 땐 수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소나기를 대비하여 우비, 우산은 항상 들고다니시는 걸 추천합니다 !


여기까지 나트랑 월별 날씨를 알아봤습니다. 어떠셨나요 ? 여행 준비에 큰 도움이 되셨나요 ? 부족함이 있다면 더욱더 열심히 찾아 정리하여 좋은 정보만 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봄청년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