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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히드 마틴, 조용한 초음속 여객기 계획 발표

초l선생 2019. 6. 22.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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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개념 단계에서 여전히 있지만, 새로운 초음속 비행기 디자인은 우리가 슈퍼 빠른 공기의 새로운 황금 시대의 위기에 걸 아직 명확한 표시 될 수 록히드 마틴 항공 이번 주 발표 여행 .
콰리 초음속 기술 여객기, 매끄러운 쌍둥이 - engined 제트기는 마하 1.8의 속도로 최대 40 명의 승객을 수행 할 것입니다 달라스에서 미국 항공 우주 및 우주 비행 회의의 미국 연구소에서 수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설계가 끝났지 만이 설계는 록히드 마틴의 NASA와의 협력을 통해 X-59 Quiet SuperSonic Technology X- 비행기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초음속 제트기로서 항공기 파괴와 관련된 강렬한 음속을 생성하지 못합니다.
콩코드가 마하 1 속도 한계를 넘었을 때 콩코드가 만든 시끄러운 소음은 항공기가 육상 노선을 조작하지 못하게하여 경제적 생존력을 크게 떨어 뜨렸다.
록히드 마틴은 육로 초음속 비행을 막기위한 규정을 재고 할 수있는 X-59 테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새로 개설 된 노선을 이용할 수있는 상업용 항공기를 준비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러나이 개념에 대해 AIAA에게 브리핑을 보냈던 LM 항공 우주 엔지니어 인 Mike Buonanno는 NASA의 X-59 프로그램에서 그 개념이 입증되면이 기술이 상당히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한다.
"지금 우리는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초기 개념 디자인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컨셉에 맞게 크기를 정하고, 얼마나 커야하며, 얼마나 무게를 잴 것인가 ... 초기 감도 연구를 통해 모든 것을 확신합니다. 이해된다 "고 그는 CNN Travel에 말한다.

규정상의 장애물

QSTA 그래픽 -1
이 디자인은 캘리포니아 주 팜 데일 (Palmdale)의 록히드 마틴 스컹크 웍스 (Lockheed Martin Skunkworks) 본사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록히드 마틴 항공
QSTA는 지금 당장 도면 테이블에서 유일한 상업용 초음속 승객 제트기는 아닙니다. 미국의 스타트 업 Boom Supersonic 은 일본 항공으로부터 1,000 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Mach 2.2가 가능한 55 석 제트기에 대한 수십개의 선주문을 내놨습니다.
그러나 육지의 초음속 붐에 대한 제한이 있기 때문에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항공 노선 중 일부가 소리보다 빠르지 않은 빠른 비행 속도로 열리기 전에 급진적 인 설계 작업과 주요 규제가 필요합니다.
록히드 마틴의 디자인은 콩코드의 델타 - 윙 디자인을 연상케하지만, 확장 된 초 - 날카로운 코를 사용하여 항공 조상에 의해 생성 된 폭발적인 쾅 소리없이 항공기를 따라 캐스케이드 될 음파 충격파를 조각합니다.
X-59에서의 작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차량 문이 밟히는 것과 비슷한 쿵쿵 거리는 소리 만지면에서 들려야합니다.
콩코드는 착륙시 조종사가 제대로 볼 수 있도록 유압식 처진 코가 필요했지만 QSTA는 필요한 시각 자료를 조종석에 전달하기 위해 정면에 내장 된 전방 시야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캐빈은 모든 승객이 창문과 통로로 출입 할 수 있도록 한 쪽 좌석이있는 단일 통로 구성에서 40 명의 승객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달콤한 자리

QSTA는 NASA의 X-59 프로젝트의 연구를 활용할 것입니다.
QSTA는 NASA의 X-59 프로젝트의 연구를 활용할 것입니다.
NASA
"궁극적으로 항공사는 좌석 배치 방법을 결정하지만 40 명의 승객을 위해 명목상 비행기를 구성했습니다."라고 Buonanno는 말합니다. "우리는 상당한 시장 조사를 수행했으며 이것이 비행기의 이러한 종류의 크기에 적합한 장소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비행기로 처리 할 수있는 시장의 수를 극대화했습니다."
비행기 뒤편에는 전투기와 관련이있는 트윈 핀으로 상용 항공기에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표준 단일 핀 설계를 대체하는 비정상적인 "날아 다니는 V- 꼬리"구조가 있습니다.
QSTA의 힘은 Concorde와는 달리 엔진에 직접 연료를 분사하는 후 연소기가 없으므로 추력을 대폭 상승시키는 두 개의 터보 팬 엔진에서 비롯됩니다. 이것들은 지상에 40,000 파운드의 추력을 항공기에 제공 할 것입니다.
Buonanno는 "새로운 엔진이 필요합니다."기존 엔진이 무엇인지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는데, 설문 조사의 결론은 우리가 볼 수있는 기성 엔진이 없다는 것입니다. 비행기를 타면서 그대로 사용하십시오.
Buonanno는 기존 엔진 개념이 QSTA에 쉽게 적용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시간 절약

새로운 사진 기술로 NASA에서 캡처 한 멋진 이미지로 인해 초음속 항공기의 충격파가 어떻게 움직이고 상호 작용하는지 밝혀졌습니다.
"여러 가지 수정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정말로 당신은 새로운 저기압 스풀을 엔진, 새로운 팬 및 새로운 저압 터빈에 설치해야하지만 터보 제트 엔진의 매우 첨단 기술 중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록히드 마틴에 따르면 비행기는 뉴욕 - 런던, 도쿄 - 로스 앤젤레스, 런던 - 베이징 및 도쿄 - 시드니와 같은 노선을 쉽게 커버 할 수있는 약 5,200 해리의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상에 따르면 런던 - 도쿄 비행 시간은 5,190 마일로 4 시간 30 분이 소요됩니다.
Buonanno는 건물로가는 움직임이 X-59 테스트 프로그램의 결과에 의존하기 때문에 생산에 들어가면 QSTA가 서비스에 들어갈 시점에 대한 현재 추정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육로 초음속 비행에 대한 규정 변경을 촉구하는 데 필요한 자료가 곧 나올 것이라는 낙관론이 있다고 말했다.
"현재 당면 과제는 규제 당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 데이터를 확보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목표는 2023 년까지 그 데이터를 얻는 것입니다. 규칙을 만드는 사이클이 있고 우리는 그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그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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