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년 내내 여름 ?! 사이판 월별 날씨 알아봄

초l선생 2019. 1. 31.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1년 내내 여름인 사이판 월별 날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연중 27~30도 여름 날씨가 유지되는 사이판. 7월부터 10월까지가 우기이지만 태풍이 불지 않는 한 큰 차이는 없습니다. 대체적으로 습도는 높은 편이나 바람이 많이 불어 불쾌지수가 높지 않습니다. 적도 근처에 위치해 자외선이 강하니 자외선 차단제나 모자, 선글라스 등의 준비는 필수 ! 실내의 경우 에어컨이 센 편이니 겉옷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국의 초가을 날씨로 낮엔 따뜻하지만 저녁엔 서늘한 편입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데다가 비가 오기도해 물에 들어가기엔 살짝 추울수 있습니다. 물놀이 이후 쌀쌀할 수 있으니 비치 타월이나 겉옷을 챙기면 유용 !



기온이 점차 올라가며 일교차가 작아져 관광과 물놀이를 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 낮에는 해볕이 뜨겁고 습도는 낮으며, 저녁엔 바람이 불어 쾌적한 편. 흐린 날엔 햇볕이 강하지 않아 야외 활동을 하기에 더욱 좋습니다.



우리나라의 한여름 날씨와 비슷합니다. 연중 가장 더운 날씨이고, 스콜이 와도 짧기 때문에 더위를 피하기는 어렵습니다. 자외선이 강하니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 실내의 경우 에어컨이 상시 가동되기에 날이 더워도 겉옷을 챙겨야합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비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산을 꼭 챙기시고, 비가 내리더라도 보통 20분 뒤에 해가 뜨는 경우가 많아 전반적으로 덥고 햇볕이 강합니다.



하루종일 비가 오는 것은 아니지만, 우기 시즌이기 때문에 우산, 우비는 필수 ! 종종 호우를 동반한 태풍이 불어닥치기도 하는데 야외 활동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니 날씨를 자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건기에 접어드는 시기로, 강수량이 줄어들어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지가 잦아 들지만 간간히 비가 내릴 수 있습니다. 우산, 우비는 필수구요. 바람이 불어서 한여름처럼 습하지 않고 대체로 온화한 여름 날씨입니다.


여기까지 사이판 월별 날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힐링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판 !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